CAFE

광고 검수 신청

나 탈모쓰 32살인디 어게인미 100개 뿌리러 왔다 그냥 가져가 (체험단X)

작성자검수요청|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여시 여러분

어게인미 마케터 인사드립니다

 

저희 어게인미는 헤어케어 브랜드로써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ㅊ…

가 중요한게 아니라

도움!!!!!!!!!!!!!!!!!!!!!!!!!!!!!!!

지금 두피쿨링 재고가 없어요 헴들 클났음

광고때문이 아니고 그냥 찐으로 없어요

여름에 젤 많이 나가는건데 여름에 없다니 (웅성웅성)

정말 한줌밖에 안남음;

예 저도 걱정이 되긴해요

근데 어떡해요? 여시들이 쿨링 좋다고 했는데

제때 못팔아주면 어째요 

그래서 질러버렸읍니다.

생각보다 일이 커져버렸지만..

전 엃은이니까 이겨내야겠죠?

여기있는 샴푸 다 팔아야 춤 안출 수 있는거야?

 

응…아무래도?

 

그래서 저 진짜 이번에 사활을 걸고 

여태 가져온 그 모든 이벤트 중

역//대//급이라고 자신할 수 있읎니다 헴들.

쿨링뿐 아니라 샴푸 안 산 여시들한테까지

제품 꽁으로 뿌릴거임 ㄹㅇ믿어주십쑈.

그럼 닥치고 일단 내놔. 

하는 헴들은

그냥 바로 맨 밑으로 스크롤 쫙 내려주십쇼.

쓰읍 난 아직 살 마음이 없는데… 샴푸 남았는데..

하는 헴들은 마저 읽어주십쇼.

 

이미 어게인미를 아시는 여시분들은 똑같은 얘기…지겨우시겠죠?
이제 제 입에서 나오는 말은 안 믿으실 수 있어서
양심있게 자사몰 후기는 제외하고
다른 곳에서의 진짜 목소리를 가져왔습니다 (네이버, 무신사, 화해 후기)

에이~ 좋은 거 위주로만 가져온거 아니냐고요?

.

.

.

당연하지.

 

하지만 이번에는 쓴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려 합니다.

그래서 스스로 법정에 섰읍니다.

[사건번호 2026-여시-04호「어게인미 의혹 사건」]

읽다 재미없으면 쓱 내리셔도 상처 안받아요 ㄱㅊ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첫번째 의혹. 비싸다

ㄹㅇㄹㅇ 자신있기에 전성분 공개한다죠

샴푸시장 안에서 저희 원가율 탑티어임 

하~ 얼마라고 밝힐수도 없고 거참

 

근데 걍 솔직히 말씀드리면

저희는 올ㅇㅇ영도 못들어간다죠ㅜ

원가 비율이 워낙 높은지라 

판매채널 수수료랑 부대비용까지 고려하면

정말 어지간히 많이 파는거 아니면 오히려 마이너스라죠...

(마케터 여시님덜은 먼말인지 아시죠ㅠ)

흥, 그..그런 사정이..!

구라아님 

걍 마케팅으로 좋다좋다 하는게 아니라

그냥 ㄹㅇ 성분이 좋고 자체 특허있고 

탈모완화기술력이 있음요

ㄱㅅ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두번째 의혹. 약산성이면 세정력이…?

저도 지성으로서, 약산성 극혐증세가 심했는데

사실 팩트로 따지자면 pH는 그냥 액성을 나타내는 수치일 뿐이고

실질적으로 때를 빼는 건 ‘세정성분 계면활성제’이랎죠!!!

 

약산성이 자극없고 더 좋은 건 맞아요

오히려 지성은 약산성 안돼! 가 마케팅에 더 가깝읍니다.

특유의 그 미끈둥한 느낌이 마치 잘 안닦인듯한 ‘착각’을 주는건데

올바른 세정은 그 느낌이 맞아요! 

 

만약 뽀득거리면 이미 닦으면 안될 것까지 다 닦인거라고 보심 됩니다.

(두피장벽, 최소한의 좋은 유분과 각질까지도)

이게 반복되면 지성인 분들은 더 심해지고 갈수록 더 떡지고

민감성이신 분들은 더욱 더 민감하고 뾰루지가 나는거랎죠.

 

따진다면 약산성이냐 아니냐를 따지기보단,

어떤 계면활성제가 들어갔느냐를 봐야 맞숩니다

저희 ‘두피맑음’은 계면활성제만 무려 총 6개!!

‘두피쿨링’은 총 5개나 때려넣었기 때문에

만약 이걸로 안씻겼다면 다른걸로도 안씻겨야 맞소이다…

 

혹은!! 그전에 쓰시던게 석유계 계면활성제라

뽀득할 정도로 과세정되는 제품이었을 가능성이

매우매우 높음!!

(그래서 상대적으로 안닦인다 느끼는 것)

과학적으로 그럿습니다,,ㅇ예

 

왜 6개를 넣었느냐?

계면활성제도 역할이 다 다른데

두피자극은 없애면서 세정력은 다른 샴푸 못지 않게 내기 위해

전방위적으로 커버가 되도록 구성한 것입니다.

 

1)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설페이트급 세정력, 자극 적음

2)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피부자극 거의 없는 딥클렌징

3) 라우릴베타인: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생성

4) 라우릴하이드록시설테인: 미세거품 부스터, 모발 컨디셔닝

5) 데실글루코사이드: 초저자극 내추럴 세정제, 노폐물 제거

6) 소듐메틸코코일타우레이트: 과다피지 제거 및 장벽 보호

거의 어벤저스라고 볼수있죠

 

이 중 석유계 합성계면활성제는 0(zero)입니다.

6개 모두 준ㄴㄴ나비싼 100% 식물성 계면활성제임

 

그것은 명백하게 모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알칼리성이면 거의 빨랫비누급은 되어야,...)

 

단순히 생각하면 강력한 합성계면활성제를 써도 되겠지만
그건 과세정으로 인해 오히려 피지를 과다분비 시킵니다.

감기가 무섭게 하루만에 머리가 떡이 되는게 그런겁니다!

 

저희 제품은 불필요한 과잉 피지와 오염물만 골라서 제거하고, 

두피 수분 장벽은 지켜주죠. 

그래서 장기적으로 두피가 기름지는 속도 자체가 느려지게,

쓸수록 두피환경이 최적화되도록 만든겁니다!

? 잘 나는디요

왼쪽 쿨링, 오른쪽 맑음

 

(대신 충분히 물에 적셔서 두피 불려주시고 애벌 한번 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 샴푸 뿐 아니라 어떤 샴푸를 쓰시든 그게 더 효과가 좋습니다)

 

대표님이 내부테스트용으로 찍어서 공유주신건데

여기 올린다는 허락은 따로 안받았지만 걍 보여드립니다.

왜냐면 전 지금 눈에 뵈는 게 없기 때문이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세번째 의혹. 여시한정 공식광고빨 인기?

여시에서 인기가 있는 것은 감사하게도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여시에서’만’ 알려진 제품은 아닙니다.

 

여시를 계기로 인지도가 많이 올라갔고 여시에서 먼저 알아봐주신 덕분에, 

이제는 전국이 알아보기 시작했습죠

각종 굵직한 여성병원에서도 입점 요청 많이 오고 있고, 

실제로 병원으로도 제품이 꾸준히 팔리고 있구요!

다른 각종 채널에서도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읍니다

 

아니 그리고 뭐 어땨용
여성 쓰라고 만든 제품인데 여기 여성만 70만명이 잇잖습니까
그만큼 잘된거고, 또 자주 구매해주시는건
써보고 좋으니까 다시 구매해주시는 거겠죠

오히려 너무 널리 알려지고 아무나 쓰면서 가치가 희석되는 것보다,
우리의 원래 목적이었던
진짜 탈모로 고민이 있는 여성분들이 써주시고
알아주시는 게 저희한테는 제일인걸요!

 

저희가 해왔던 여러 활동은 지난 광고들에서
꾸준히 이야기해왔는데 다른 새소식이 있다면

이번 중기부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공동 주관하는 

‘2026년 펨테크 육성기업’ 사업에 최종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다 여시 여러분 덕이에요!! 👏👏👏👏

 

참고로 이번엔 이화여대 기술지주랑도 뭔가 진행하고 있는데,
이건 아직 진행 단계라 나중에 따로 알려드릴게요!


앞으로 여성을 위주로 하는 브랜드가 더 잘 되고, 더 많아져서, 

정말 여성을 생각해서 설계된 제품들이 더 많아지고 

그게 주류가 되는 시장이 되기를 저희는 꿈꾸고 있습니다!

피고인 어게인미, 무죄.

다만 조건이 있습니다.

풀려나는 대신 어게인미는 여시분들에게 제대로 보답하십시오.

 

🎉🎉🎉 무죄 석방 기념!! <<어게인미 여시 감사제>> 🎉🎉🎉

🏆여시 헌정 이벤트 1나. 여시한정 폭탄세일 (최대 58%)!

[여름 수분장벽강화 SET]

두피맑음 1개 48,000원 -> 26,000원 (46%)

두피맑음 1개+리필팩1개+앰플스틱 증정  96,000원 -> 47,000원(51%) 

 

두피맑음 2개+앰플스틱 증정 96,000원  -> 50,000원(48%)

두피맑음 리필팩 2개+앰플스틱 증정 96,000원 -> 44,000원 (54%) 

 

[여름 떡짐방지 SET]

두피쾌청 1개 48,000원 -> 26,000원(46%)

두피쾌청 2개+앰플스틱 증정 96,000원 -> 50,000원(48%)

 

 

⭐재고 소진 임박⭐ [여름 두피수분진정 SET]

*쿨링은 남은 재고가 얼마 없어 금방 품절될 것 같은데

마지막 재고 가장 저렴하게 할인율 다 50% 이상으로 잡아뒀답니다
이번 재고를 마지막으로 올 여름에는 쿨링 판매 자체가 어려운 점 참고바랍닏아..

 

두피쿨링 1개 45,000원 -> 22,000원(51%)

두피쿨링 2개+앰플스틱 증정 90,000원 -> 44,000원(51%)

 

👑[여름 아푸밤푸 SET]

한여름엔 아침에 샴푸! 저녁에 샴푸! 아푸밤푸!

 

저희 제품은 세정력은 좋지만 과세정도 안되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기 때문에 

하루에 두 번 샴푸해도 머리가 빳빳해지거나 두피가 건조해지지 않는다죠

애벌로 두개 섞어써도 조합이 그냥 끝내줍니다. 

아침에 쿨링쓰고 저녁에 맑음쓰면 최고임…👍저같은 지성에겐 꿀조합!!

 

맑쿨: 두피맑음 1개+두피쿨링 1개+앰플스틱 증정 93,000원 -> 47,000원(49%)

쾌쿨: 두피쾌청 1개+두피쿨링 1개+앰플스틱 증정 93,000원 -> 47,000원(49%)

 

아 난 뭐가 잘맞는지 모르겠고 다 써보면서 비교해보고 싶어.. 하면 맑쾌쿨SET~!

맑쾌쿨: 두피맑음 1개+두피쾌청 1개+두피쿨링 1개+앰플스틱 증정
141,000원 -> 70,000원(50%)

https://againme.co.kr/surl/P/129

*결제 전 할인코드 입력란에 꼭 꼭 YS1004S 꼭! 필수 입력!!

 

🏆여시 헌정 이벤트 2나. 단품 제외 모~든 구성에 앰플스틱 증정!

어때요 전에는 제가 일일이 누끼따서 붙였는데

고퀄리티로 한번 만들어봤읍니다

 

단품 한 개 구성을 제외한 모든 구성에

제가 무조건 저희 앰플스틱 싹 다! 증정으로 넣었슴니다.

(어게인미 비비 루트 리바이브 헤어 앰플 스틱 15ml)

저번에는 세 개 이상 묶인 제품에만 증정 들어갔었는데

다들 많이 많이 써보셨으면 해서 싸악 뿌려보아요

 

사지 마시고 그냥 받아서 써보세요!!!

(정수리랑 헤어라인 빈 데 바르면 최고ㅜ

떡 안지고 엄청 시원한데 여기도 저희 bbtm 특허성분 들어가서 탈모에 도움돼요. 

못믿으시겠지만 저는 잔머리 많이 나서 이제 없으면 못 살어요..)

 

혹시나 한 개 더 필요하실 분들을 위해

이번 세트 구매 하면서 추가 구매 하실 경우,

헤어팩이랑 두피앰플스틱 둘다 그냥 가격 반 이상 후려쳤습니다.

 

두피앰플 스틱 36,000원 -> 15,000원(58%)

헤어팩 에센스 36,000원 -> 15,000원(58%)

 

🏆여시 헌정 이벤트 3나. 여시 100명에게 헤어팩에센스 선물 🎁

하지만 아무래도 대박 이벤트가 하나 더 필요하다 생각한 저는..

큰 결심을 했읍니다.

전 미친여자에요

백명.

백명에게 다. 드리갰읍니다.

..너무 큰 결심같기도 하고 그런데

댓글 100개 못넘으면 좀 제가 머쓱해지긴 할듯

 

여튼 이 공식광고에 어게인미 응원댓을 남겨주시면

⭐100명 의 여시들에게 

어게인미 비비 시스틴 클리닉 헤어팩 에센스(정가 36,000원)를 선물하겟읍니다.

 

참여방법: 어게인미 응원댓 남기고 네이버 폼 제출

https://naver.me/5LQpP7jl

 

발표일:7/2(목) 당첨자 100명 발표 

*개별 연락 예정

  

Q. 응원댓이 백명 넘는다면?

총 댓글이 100명 넘어가면 전체 랜덤으로 추첨 예정

선착순은 아님

 

Q. 체험단이냐구요?

그런거 아닙니다 그냥 쿨하게 쏘갯읍니다.

후기강요 없이 백명이면 할만하지 않나요

 

Q. 공식광고 구매고객만 되냐구요?

하~ 이건 좀 고민 됐는데요

이번에 안사셨어도 전에 한번은 사주셨을 여시라고 믿고..

네. 이번 광고 구매고객 아니셔도 됩니다.

묻고 따지지 않갯읍니다.

 

Q. 구구절절 먹먹문 써야 되냐구요?

분량은 상관없읍니다 물론 저에게 감동을 주셔도 좋지만

그냥 찐으로 진심을 담아

저희 브랜드나 제품 응원해주시면

큰 힘 될 것 같아요 써보시고 좋았던 점 얘기해주셔도 좋구요

 

Q. 그럼 바라는 것은?

그냥 써보고 좋으면 좋다 느껴주시고 체감해주시고

소문내줘 언급해줘… ♥️

 

제품 써봤는데 별로면 얘기 안하셔도 돼요.

근데 제품력은 너무너무 자신있어요!!

 

이거 쓰시면

그 어떤 헤어오일 크림 에센스 헤어팩 필요가 업슴

저도 오로지 어게인미 샴푸랑 이거만 쓰는데

탈색모였는데도 아무도 모르고

미용실가면 머릿결 좋다고 다들 놀라요

 

왜 이름이 헤어팩에센스냐면

헤어팩만큼 영양이 가득한데 씻어낼 필요가 없고

에센스처럼 가벼워서 떡지지 않기 때문임

심지어 정수리에 발라도 떡 안지고 향도 우디함

안에 이 골드캡슐이 ㄹㅇ 우리만애 비뻡인디

이 캡슐에 저희 탈모특허bbtm이랑 아미노산 32종이랑 

카페인이랑 식물성 단백질까지 기냥 꽉~꽉 넣었어요.

유일무이 저희만 넣을 수 있는 독자성분이걸랑요

 

머릿결 부들부들하게 해주는 팩은 솔직히 개많죠

근데 저희는 무.실.리.콘. 게다가 노.워.시.

젖은머리나 마른머리나 다 쌉가능

거기다 탈모까지 잡아줌 ㄷㄷ 

탈모까지 잡아주는 헤어팩에센스가 있어요?

전 우리것밖에 없다고 자부하갰읍니다.

 

이번에 제가 드릴 때 최대한 받아서 써보시고

주변에 입소문 많이 내주세요 🥹🥹❤️❤️

 

자 이제 저는 기도메타 들어갑니다. (무교)

 

(개인적으로 개꿀팁 하나 드리면 

맑쾌쿨 세트 사시고 응원댓 남겨서 100명에 뽑히면

7만원에 맑음+쾌청+쿨링+두피앰플+헤어팩에센스까지

거의 어게인미 전제품 다 가져가시는 것임,,, 🍯🐝

다른 제품도 많이들 써보시라고 이렇게 구성했답니닷)

 

대신 이번에 좀 규모가 커서 일주일까지는 못하고

오늘부터 딱 6/30(화)까지만 진행합니다! 짧아요!

 

사랑해주시고 지지해주시고 

선뜻 저희 제품을 사용해주시는

여시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여성분들이 탈모로 고통받지 않는 그 날까지

어게인미는 계속 힘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