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합정동 뭉포차 도착

작성자상우|작성시간26.06.20|조회수49 목록 댓글 4

오늘 고기가 들서와서 아주신선하다고. 하네요
좋은불금 보내세요~^~~~^

엄청 맛있어요~^~~~^
참석안하신 회원분들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오셨으면. 저. ㅜㅜ
맛은좋은데. 고기양 사악합니다
정말 저를 구해주셨어요~♡♡♡
불토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진 | 작성시간 26.06.21 육사시미?
    맛있을듯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말. 맛있어요 ~^~~^
    쫀득한 것이 최고예오~ㅎㅎ
  •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1 잘먹었다~^^
  • 답댓글 작성자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기님 덕분에 정말. 잘 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