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식사전 잠시 드른 단골집
그동안 맛을 보고 싶었지만...
맛을 못봤거든요
그래서 오늘
딸기 크래이프랑 ~~
와~~~~
3도정도의도수이구요
증말 맛있어욤
생강맛이 부드럽고 아주약한 탄산
약한 단맛~~
음로같아요 ㅎㅎ
온김에 내사랑 나파밸리두
하나 뫼시구 가려구요
오늘은 링컨나파밸리입니다
버터떡과함께 저녁식사전~~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봅니다~^^
다음검색
저녁식사전 잠시 드른 단골집
그동안 맛을 보고 싶었지만...
맛을 못봤거든요
그래서 오늘
딸기 크래이프랑 ~~
와~~~~
3도정도의도수이구요
증말 맛있어욤
생강맛이 부드럽고 아주약한 탄산
약한 단맛~~
음로같아요 ㅎㅎ
온김에 내사랑 나파밸리두
하나 뫼시구 가려구요
오늘은 링컨나파밸리입니다
버터떡과함께 저녁식사전~~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