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와~~새로운맛이네요

작성자샤벳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2

저녁식사전 잠시 드른 단골집
그동안 맛을 보고 싶었지만...
맛을 못봤거든요
그래서 오늘

딸기 크래이프랑 ~~

와~~~~
3도정도의도수이구요
증말 맛있어욤
생강맛이 부드럽고 아주약한 탄산
약한 단맛~~
음로같아요 ㅎㅎ
온김에 내사랑 나파밸리두

하나 뫼시구 가려구요
오늘은 링컨나파밸리입니다

버터떡과함께 저녁식사전~~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1 든든히 순대국으로 해장을 했더니~
    ㅎㅎ 음식 사진으로만 보이는 여유로움이
    생기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여유는 생각과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