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2차입니다~

작성자샤벳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16

휴일을 오랜만에 안끽? 해봅니다
빠진 체중도. 채울겸~

넵킨두 예쁜곳입니다
샤벳 최애단골집중 하나인곳

토마토스프~
물한방울 넣지않았어요~
줜장이 감자와함께 반죽해서 구운 빵

이렇게 맛있게 먹구요
여기는요
간판이 읍쓰욤

아주 작은 가게 랍니다
파스타면두 직접 뽑구요
담달에 19일에 오실분 손들어 주세요
사전예약제 식당이므로
예약없이는 갈수 없습니다~
참석자가 있을경우 공지합니다
벙비는 각자계산하는방식으로 하겠습니다
내가 먹은것만 계산하면되는겁니다~~
자~~오실분 손요
은평구 신진운수 종점부근입니다
구산동부근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샤벳트 1인 식사비용이 코스 요리로 나오나요?
    스테이크 포함 얼마예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멜리아 3개월에 한번씩 주메뉴가 바뀌거든요
    담달부터는 단품위주로한다고했어요
    스테이크도 준비하는지 내일 물어볼께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멜리아 저는 이번엔 오리스테이크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샤벳트 ㅎ
    전 오리는 패쑤요.

    굿 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까멜리아 넵~굿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