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을 오랜만에 안끽? 해봅니다
빠진 체중도. 채울겸~
넵킨두 예쁜곳입니다
샤벳 최애단골집중 하나인곳
토마토스프~
물한방울 넣지않았어요~
줜장이 감자와함께 반죽해서 구운 빵
이렇게 맛있게 먹구요
여기는요
간판이 읍쓰욤
아주 작은 가게 랍니다
파스타면두 직접 뽑구요
담달에 19일에 오실분 손들어 주세요
사전예약제 식당이므로
예약없이는 갈수 없습니다~
참석자가 있을경우 공지합니다
벙비는 각자계산하는방식으로 하겠습니다
내가 먹은것만 계산하면되는겁니다~~
자~~오실분 손요
은평구 신진운수 종점부근입니다
구산동부근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작성시간 26.06.22 new
샤벳트 1인 식사비용이 코스 요리로 나오나요?
스테이크 포함 얼마예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까멜리아 3개월에 한번씩 주메뉴가 바뀌거든요
담달부터는 단품위주로한다고했어요
스테이크도 준비하는지 내일 물어볼께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까멜리아 저는 이번엔 오리스테이크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작성시간 26.06.22 new
샤벳트 ㅎ
전 오리는 패쑤요.
굿 밤 되셔요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까멜리아 넵~굿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