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3차입니다~

작성자샤벳트|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4

샤벳단골집 도착~
오늘 끝? 을 보려는건 아니구요
사람 진빠지게 하던일 끝낸 기념으루다가
3차까지 왔뜨요

지난번 국화25도
오늘은33도~

안주는~~건강하게 백마자탕으루다가
묵어주구유~

그 다음술은. 주향담을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전통주 독주를 애정하는지라~~

눈 부릎? 갓 한번쓰고 남정네 흉네 한번 ㅎㅎ
쫌....웃겨윰
자~~ 조만간 평일에 모여보도록 하자구욤
이곳은 잔술로 판매도 가능 합니다
지갑만 두둑하게 준비하고
조만간 뵈어요
주사있음... 저기 공나중인곳에다
갖다버린다는 잊지마시구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1 저승사자????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승사자 맞습니다
    아흥!
  • 작성자상우 | 작성시간 26.06.21 대단하세요~^^
    편안한 밤 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이제 꿈나라 갈 시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