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벳단골집 도착~
오늘 끝? 을 보려는건 아니구요
사람 진빠지게 하던일 끝낸 기념으루다가
3차까지 왔뜨요
지난번 국화25도
오늘은33도~
안주는~~건강하게 백마자탕으루다가
묵어주구유~
그 다음술은. 주향담을입니다
한번 드셔보세요~~
제가~ 전통주 독주를 애정하는지라~~
눈 부릎? 갓 한번쓰고 남정네 흉네 한번 ㅎㅎ
쫌....웃겨윰
자~~ 조만간 평일에 모여보도록 하자구욤
이곳은 잔술로 판매도 가능 합니다
지갑만 두둑하게 준비하고
조만간 뵈어요
주사있음... 저기 공나중인곳에다
갖다버린다는 잊지마시구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