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오늘 영화보고요~~

작성자상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3

합정역 백년토종닭 집에서
삼계탕. 먹었습니다
맛이 한층 업그레이드 가 되서 맛있게 먹었어요
혹시 삼계탕. 좋아핫는분 계실까요?
7월4일 토요일 낯벙으로 치려고 하는데요
어떠실지 댓글달아주세요

복날은 피해서 일찍. 먹어요^^

편안한 밤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낮벙 이면 몇시 정도?
  • 답댓글 작성자상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시나~~3시요
  • 작성자까멜리아 | 작성시간 26.06.22 new 금요일
    저녁벙에
    댓글을 다~~아라 주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