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 매장을 해봐
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일주일에 두번은
항상 했왔었던 샌드위치
오늘 2년만에 해보는듯....
사과와시나몬으로만 만든 사과잼을 올려주구요
듬뿍~
맛살에 크린베리 그위에 집에서 키우는 바질잎등을
올려줍니다
근디 벌써 뚱뚱해질 분위기...
지인이 농사지은 각양각색 상추를 올려주고
그 위에 계란과 수제마요네즈 범벅 올려주구요
샤벳표그릭요거트를 다를 빵에 올려주구요
헉!.....산이로소이다
컷팅하니 역쒸 샤벳 샌드위치는 뜽뚱해요
계란을 후라이를 했어야 했는데.....
무의식적으루 삶은게.....옆구리가 터졌뜨요
오늘도 오늘하루를 선물받았으니
감사하게 보내보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작성시간 26.06.23 new
샤벳트 날짜가 맞아야 할 터인데...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까멜리아 보름전에 공지할께욤
18일토욜 시간되시면 파스타벙에 오세윰~ -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작성시간 26.06.23 new
샤벳트 18일은
6시에 끝나요.
구디에서
ㅎ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헉! 한번더 자르믄 한입에 가능할겁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