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오랜만에 해보는~

작성자샤벳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7

샌드위치 매장을 해봐
라는 말을 들을정도로 일주일에 두번은
항상 했왔었던 샌드위치
오늘 2년만에 해보는듯....

사과와시나몬으로만 만든 사과잼을 올려주구요
듬뿍~

맛살에 크린베리 그위에 집에서 키우는 바질잎등을
올려줍니다
근디 벌써 뚱뚱해질 분위기...

지인이 농사지은 각양각색 상추를 올려주고
그 위에 계란과 수제마요네즈 범벅 올려주구요

샤벳표그릭요거트를 다를 빵에 올려주구요

헉!.....산이로소이다

컷팅하니 역쒸 샤벳 샌드위치는 뜽뚱해요
계란을 후라이를 했어야 했는데.....
무의식적으루 삶은게.....옆구리가 터졌뜨요
오늘도 오늘하루를 선물받았으니
감사하게 보내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샤벳트 날짜가 맞아야 할 터인데...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까멜리아 보름전에 공지할께욤
    18일토욜 시간되시면 파스타벙에 오세윰~
  • 답댓글 작성자까멜리아 | 작성시간 26.06.23 new 샤벳트 18일은
    6시에 끝나요.
    구디에서
  •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원샷~ 원킬에 필요한 구강 구조가
    필요 할 듯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헉! 한번더 자르믄 한입에 가능할겁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