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 게시판

7월18일 토요일 파스타집 어떠신가요?

작성자샤벳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3

한여름 7월~ 맛있는거 먹으며 수다두 떨구요
직접 반죽해서 뽑는 파스타~
드셔보면 시중에파는건 못 드실수두 있뜨욤

이번엔 레몬버터파스타를 새로이 선보인다고 합니다
저는 위에 파스타 다 먹어본 1인
맛 보장합니당~~

그린샐러드 강추 보는것과 다르게 맛과향이
아주기냥 건강하고 맛있고 눈과코를 기분업~~

라쟈냐입니다
일단 드셔봐야 알겠쥬~~
여기에

술꾼 샤벳은 언제나~ 요래 묵어욤
콜키지 가능 비용은 2만원입니당
18일 토요일에 하려구요
정식 벙 공지는 내일 올릴께요
2차는

이곳으로 갑니다
회비는 5만원~~ 모지르믄 보태주떼요~~
내일공지올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3 new “ 모임 공지는 사랑 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샤벳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요일은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칼록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샤벳트 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