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7월~ 맛있는거 먹으며 수다두 떨구요
직접 반죽해서 뽑는 파스타~
드셔보면 시중에파는건 못 드실수두 있뜨욤
이번엔 레몬버터파스타를 새로이 선보인다고 합니다
저는 위에 파스타 다 먹어본 1인
맛 보장합니당~~
그린샐러드 강추 보는것과 다르게 맛과향이
아주기냥 건강하고 맛있고 눈과코를 기분업~~
라쟈냐입니다
일단 드셔봐야 알겠쥬~~
여기에
술꾼 샤벳은 언제나~ 요래 묵어욤
콜키지 가능 비용은 2만원입니당
18일 토요일에 하려구요
정식 벙 공지는 내일 올릴께요
2차는
이곳으로 갑니다
회비는 5만원~~ 모지르믄 보태주떼요~~
내일공지올릴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