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 입단문의드립니다.

작성자김현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1

현 초3 타지역 거주중입니다.  야구에 관심이 있어 리틀야구 막 시작했는데 갈산초 야구부에 입단하려고 하면 입단테스트, 전학여부 등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