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입단문의드립니다. 작성자김현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9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 초3 타지역 거주중입니다. 야구에 관심이 있어 리틀야구 막 시작했는데 갈산초 야구부에 입단하려고 하면 입단테스트, 전학여부 등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