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교환일기

[다솔]힘들지만 꽉차있는 일상🔥

작성자최강다솔|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6

⚠️ 글 작성시 오른쪽 하단 설정 -> 검색 체크해제!! ⚠


안녕들 하신가~~ 그래도 무사히(?) 한바퀴 돌았구만!
고럼 내 두번째 일기를 시작할게~

급 1 버스 탔는데 인형버스 당첨!!!
심지어 신안동에서 타는거라 내가 유일한 손님~

이런 인형 달린 버스 보니까 갑자기 토이스토리 생각나
분실물로 작은 키링인형들 생기면 걸어두시는 기사님들
계시잖아 그럼 그 인형들이 주인들을 기다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들고ㅋㅋ나도 잃어버린 숀더쉽 인형이 생각나서 찾고싶어졌어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문 세칸 버스인데 진짜 에어컨 에바더라 하나도 안시원해지고 내내 덥게 있었음 ㅠㅠㅠ)

드디어 먹어봤어요~
이번에 꼭 먹어보고 싶던 맥날 신메뉴!
비프보다는 치킨이 어울린대서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맵고 치즈의 냄새가 엄청 찐했어요! 갠적으로 치즈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불편할 정도는 아님!
근데 복터지점은 마카로니가 넘 적게 들었더군요~
한번쯤 츄라이 해봐도 나쁘지 않을듯싶어요

(아직은 베토디가 젤 맛있어요)

이번에 인간실격을 읽고나서 드는 생각이 많았답니다.
(우선 혼자 찍느라 완전 발카인거 죄송함다^^)

“선악의 개념은 인간이 만든 거야. 인간이 멋대로 만들어낸 도덕이라는 것을 말로 표현한 거지.“

일본소설 특유의 음침함이 기분나쁘게 했지만 나도 한번쯤 이렇게 생각해본적 있지 않나? 하는 음침함이라 더 기분이 나빴어요..

그런데 저 구절을 읽고 반성아닌 반성을 했답니다..? 왜냐면 저도 저만의 도덕적 기준을 세워 선악을 판단했던것같거든요.. 내가 세운 도덕적 잣대에서 나는 선한사람이라고 생각하며 (내가 세운 기준이니 당연한 결과..ㅠ)
살아가고 있던것 같아서 생각해볼거리가 많았어요..

“지금 저에게는 행복도 불행도 없습니다.
모든 것은 그저 지나갑니다.”

이 구절이 인생이라면 어떨까??
행복이 지나간다는 단점이 있지만
불행도 그저 지나간다는 장점이있고
불행이 지나간다는 장점도 있지만
행복도 그저 지나간다는 단점이 있는 아주 오묘한
상황인것 같아요..

저는 늘 평온한 삶을 추구하고 물 흐르듯 인생이 흘러가길 원하지만 막상 행복도 그저 지나간다면 붙잡아두고싶은 욕심이 있네요..ㅠ

아무튼 이런 꼬리에 꼬리를 무는 생각을 계속 했답니다
요새 다시 책을 읽기 시작해서 이런 생각을 혼자 이어나가는게 재밌어요~ 노션으로 독서 정리도 시작했고요!
파견자들도 얼른 읽어서 내용을 복기하구 싶네용~

캥단분들은 요새 읽는 책 있나요? 있으면 추천해주셔요

엄마랑 이마트에 장보러갔다가 새로보는 브랜드가 있길래 봤더니 방탄소년단 브랜드래요??? 암틈 봉골레맛 라면이라고? 하면서 집어왔답니다~ 아직 먹어보지는 못해서 먹어보고 후기 써볼게용

쥐빈양 듀오링고에 흥미가 떨어졌나요? ㅜ
다시 돌아와요~!!!!!!!!
영어 말고 제2외국어를 해봐요 영어보다는 재밌답니당
(중국어는 개어려움 비추;)

풍문으로만 듣던 과자가 한박스 남아있길래
얼른 데려와 한개 먹어봤어요
개인적인 평으로는..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ㅠ
초코맛을 이길수는 없다고 생각해여..


이렇게 이번 일기 끝내봅니다~!
저 말이 너무 많아서 여러분들이 읽기 지루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담부터는 조금 줄여서 작성해보도록 할게욥>< 이번주도 수고했어요 다들~
본격적으로 더운 여름이지만 힘을 내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최강다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번여름 너무 무섭네요 ㅜㅜ 아직 7월은 오지도 않은게 더 무서워요 악 ㅠ 천년의사랑 읽고 후기 써주시길~
  • 작성자장매니저 | 작성시간 26.06.20 헐 나 저 버스 본 적 있는데 ㅋㅋㅋ 대박
    나도 인간실격 읽어봐야겠다
    난 위키드 보면서 선악을 따지는게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어 너 위키드 보았니?
    행복이 지나가면 또 다른 행복을 만들면 되고 불행은 지나가면 걍 손 흔들고 떠나보내면 됨
    전 아직 이방인을 읽는 중...ㅎ 이어요 언제 다 읽지
    방틴소년단 브랜드는 또 뭐고
    분량 많으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최강다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위키드 내용은 알아 이방인 얼른 다 읽고 후기 써주시길~ 우리집에 이방인 두권이나 있ㄴ느데 왜일까?
  • 작성자쥐빈캥 | 작성시간 26.06.21 new 쥐빈캥 오늘 다시 듀오링고 시작했어요 이번에는 매일매일 꾸준히 해보겠슴다....!!!!!! 일도 하고 책도 읽고 장도 보러가고 신메뉴도 먹고 진짜 제목처럼 꽉차있는 일상이다!!!!!!!!!!! 나 여름돼서 이제 더우니까 너랑 작년에 이디야에서 수박주스랑 옥수수빙수 뿌신거 생각나 또 같이 먹으러 가좌~~~~~~~~~~~ 제발~~~~~~~
  • 답댓글 작성자최강다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59분 전 new 듀오가 칼들고 쫒아가.. 매일매일 접속해라~ 나 그 옥수수빙수 아직도 못잊어.. 진짜 여름에 그거 너머 먹고싶어 가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