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AMILY STORY

감사합니다

작성자스화|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가족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결혼과 신혼여행 이후 회사에 복귀하여

정신없이 지내다가,

얼마전에 스냅사진 업체로부터

결혼식 당일 사진을 받았는데,

 

벌써 한 달이 지났구나,,

시간이 참 빠름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당연하게 생각했던 적은 없었고,

감사의 마음은 항상 있었지만

가족이라는 이유로 어쩌면 제가 더 세심하게

강똥가족 여러분들께 제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많이 늦었지만 ^^;

지난 저의 결혼식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되었고 위로가 되었으며,

평생 행복했던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었을 지라도 너그럽게 이해 해 주시고,

늘 아낌없는 격려와 애정어린 시선으로 저와

저희 가족을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