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족여러분!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결혼과 신혼여행 이후 회사에 복귀하여
정신없이 지내다가,
얼마전에 스냅사진 업체로부터
결혼식 당일 사진을 받았는데,
벌써 한 달이 지났구나,,
시간이 참 빠름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당연하게 생각했던 적은 없었고,
감사의 마음은 항상 있었지만
가족이라는 이유로 어쩌면 제가 더 세심하게
강똥가족 여러분들께 제 마음을 전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많이 늦었지만 ^^;
지난 저의 결혼식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에게 정말 큰 힘이 되었고 위로가 되었으며,
평생 행복했던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었을 지라도 너그럽게 이해 해 주시고,
늘 아낌없는 격려와 애정어린 시선으로 저와
저희 가족을 응원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