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2-4반

20405 노현호

작성자20405 노현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21 목록 댓글 1

나는 독서를 좋아한다.
我喜欢看书
Wǒ xǐhuan kàn shū.

나는 수학을 잘한다.
我数学学得好
Wǒ shùxué xué de hǎo.

나는 과학을 잘한다.
我科学学得好
Wǒ kēxué xué de hǎo.

나는 고등학교에 다닌다.
我上高中
Wǒ shàng gāozhōng.

나는 의사가 되고 싶다.
我想当医生
Wǒ xiǎng dāng yīshēng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palus | 작성시간 26.06.12 我数学学得好->我数学成绩好

    我科学学得好->理科成绩好

    아울러 수정 전 이 두 문장은 학습 범위를 넘어감 -4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