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2-2반

20203 김승균

작성자김승균|작성시간26.06.18|조회수16 목록 댓글 1

저는 수학을 좋아합니다.

我喜欢数学。

Wǒ xǐhuan shùxué.

 

저는 잘배웁니다.

我学得好。

Wǒ xué de hǎo.

 

저는 밥을 먹습니다.

我吃饭。

Wǒ chī fàn.

 

저는 과학을 좋아합니다.

我喜欢科学。

Wǒ xǐhuan kēxué.

 

저는 엔지니어가 되고 싶습니다.

我想当工程师。

Wǒ xiǎng dāng gōngchéngshī.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npalus | 작성시간 26.06.18 很好!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