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이인혜|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2


3종 운동 시작한 철인 꿈나무입니다.
운동 선배님들 보며 먾이 배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대영(與民同樂) | 작성시간 26.06.16 '강남구철인삼종협회' 밴드에 초대합니다.
    혹시 대회관련 정보 필요하시면 해당밴드 문의해보세요.~^^
    초대를 수락하고 우리 모임에 함께해요!
    https://band.us/n/aca6bc08w8e8m
  • 답댓글 작성자이인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21일 인도어 3종대회 참가하는데 대회 진행 관련 공지는 언제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