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시: 2026. 6. 20.(토) 16:00~18:30
2. 장소: 이레맛집 및 남문동 카페
3. 참석회원: 이종완 회장님, 김종영 선생님, 조숙자 선생님, 김동희 선생님, 함인수 선생님,
정수연 선생님, 조옥수 선생님, 김옥순 선생님, 이정순(무순, 9명)
당초 단오를 맞아 합평회를 마치고 단오장도 함께 구경하고자 계획 했으나
갑자기 비가 오는 관계로 서로 안부 인사를 나눈 뒤 식사 후 인근 카페로 이동하여 정다운 이야기를 나누다 헤어졌습니다.
함께해서 좋은 날이었습니다.
오늘은 한재성 선생님 아드님 결혼식도 있었습니다. 멋진 아드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
<사진 감상>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