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인 게시판

<남춘천역근처>다이닝 이자카야 '육주'에서 파트타이머를 구합니다. 남역 뒤 다이닝 이자카야 '육주'입니다.

작성자어디야 이디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0

남역 뒤 다이닝 이자카야 '육주'입니다.

경력자 or 비경력자 상관없습니다.

시급은 11000원 입니다. (3개월 이후 12000원)

총 2명 입니다.
빠른연락 부탁드립니다~!

이자카야 및 요리주점에 관심과 꿈이 있는 분이면 더더욱 좋습니다.
함께 가고자 하는 사람을 구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 18:30분 ~ 24시까지 입니다.

1주일 2회~3회 근무 합니다.

시간과 요일은 조율 가능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편하게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hp. 010-2994-25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