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정없이 ㅊㅊ만 남기시길래 제가 처음으로 길게쓰겠습니다날씨 정말 쥰냬 덥네요 작성자 뭘보노보노 작성시간 18.08.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