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오늘 출첵했나??... 흐음 강대 신입생이라 춘천의 지리를 알아보기위해! 전동킥보드를 타고 돌아다녔어여어 꿀잼, 무슨 강있었는데..뭐였지??? 작성자 초이 작성시간 19.03.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