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업이 다시 좋아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대한민국 국운이 예전처럼 좋아지길 바라며.......... 출첵합니다. 작성자 손짱 작성시간 19.05.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