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난하게 살면 번화한 저자거리에 살아도 서로 아는 사람이 없다. 부유하게 살면 깊은 산골에 살아도 먼 곳에서 찾아오는 친구가 있다 ㅡ명심보감ㅡ.........모두모두 부자되세요 ...출첵합니다. ^^ 작성자 별셋빌 작성시간 19.05.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