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공지 강원대학교 라이프의 시작, 강대라이크!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안부 전해주세요~

    ※홍보성, 광고성 글은 해당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무통보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글에 대한 신고 ->Like_땡땡♪
    작성자 Like_땡땡♪ 작성시간 16.10.03
  • ㅊㅊ 작성자 근자감어쩔 작성시간 14.05.26
  • ㅊㅊ
    작성자 사랑해도 될까요? 작성시간 14.05.26
  • ㅊㅊ 작성자 내가 옴 작성시간 14.05.26
  • ㅊㅊ 작성자 가갸갹 작성시간 14.05.26
  • ㅊㅊㅇ 작성자 로이 작성시간 14.05.26
  • ㅊㅊ 작성자 백호종 작성시간 14.05.26
  • ㅊㅅ 작성자 오복이 작성시간 14.05.26
  • ㅊㅊ 작성자 세빙 작성시간 14.05.26
  • 일요일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G1 <임성민의 The 끌림>

    관객과의 대화 형식으로 진행되는
    <문화호통>코너에 초대합니다.


    5월 27일 (화) 오전 11~12시
    애니메이션박물관 아니마떼끄에서,
    겨울왕국의 '안나'를 만나보세요 !

    녹화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번호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문의: G1 편성제작국
    임성민의 The 끌림팀
    033-248-5245
    작성자 Eunji 작성시간 14.05.26
  • 출첵요~ 작성자 유지늬헐 작성시간 14.05.26
  • 안녕하세요 김갑옷입니다. 작성자 김갑옷 작성시간 14.05.26
  • 스팸처리완료하였습니다. 작성자 Like_소금밭♪ 작성시간 14.05.25
  • ㅊㅊ 작성자 신세계 작성시간 14.05.25
  • ㅊㅊㅊ 작성자 테스라 작성시간 14.05.25
  • ㅊㅊ 작성자 마도요 작성시간 14.05.25
  • 출석체크 작성자 BlC. 작성시간 14.05.25
  • 안녕하세요 김갑옷입니다. 작성자 김갑옷 작성시간 14.05.25
  • 출석 작성자 거이이사명 작성시간 14.05.25
  • 오랜만에 출석 작성자 지니 작성시간 14.05.25
  • ㅊㅊ 작성자 ™『ⓐⓝⓝⓐ』™ 작성시간 14.05.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