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김정숙 개인전을 마치며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정숙|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2

강원수필 문학회 문우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김정숙개인전(시간여행)에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방문해주시고 격려 고맙습니다.

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소현 (지명옥) | 작성시간 26.06.15 덕분에 멋진 그림 감상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더욱 형통하소서.
  • 작성자김기업 | 작성시간 26.06.16 시간여행 展을 보고 나니, 모든 것들이 시간여행이더라구요.
    어찌하면 좋을까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