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숙 개인전을 마치며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김정숙|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강원수필 문학회 문우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김정숙개인전(시간여행)에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방문해주시고 격려 고맙습니다.덕분에 잘 마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소현 (지명옥) | 작성시간 26.06.15 덕분에 멋진 그림 감상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더욱 형통하소서. 작성자김기업 | 작성시간 26.06.16 시간여행 展을 보고 나니, 모든 것들이 시간여행이더라구요.어찌하면 좋을까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