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22일 사무실 6층 정보화교실에서 지방장애인기능경기대회를 앞두고 정보화교실을 진행하였습니다. 참가자들은 대회 종목별 과제를 중심으로 실습을 실시하며 기능 숙련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반복 연습을 통해 작업 속도와 정확성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가자들은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다음검색
26년 6월 22일 사무실 6층 정보화교실에서 지방장애인기능경기대회를 앞두고 정보화교실을 진행하였습니다. 참가자들은 대회 종목별 과제를 중심으로 실습을 실시하며 기능 숙련도를 높이는 데 집중하였습니다. 또한 반복 연습을 통해 작업 속도와 정확성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가자들은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