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사랑나눔 2km 걷기대회가 있었습니다 내린천 수변무대를 출발하여 반환점을 돌아
내린천 수변무대로 돌아오는 코스로 날씨는 무더웠지만 모두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한 신체를 확인하며
성취감을 느낄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골인 이후 경품을 받으며 완주의 기쁨을 누릴수 있는 대회였습니다
참가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금일 사랑나눔 2km 걷기대회가 있었습니다 내린천 수변무대를 출발하여 반환점을 돌아
내린천 수변무대로 돌아오는 코스로 날씨는 무더웠지만 모두 걷기대회를 통해 건강한 신체를 확인하며
성취감을 느낄수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골인 이후 경품을 받으며 완주의 기쁨을 누릴수 있는 대회였습니다
참가자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