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의샘Pr. 레지오 단원 선서식이 2026년 6월 18일에 있었습니다.
이명희마리아.이유민 소피아 두 분이 선서를 하였습니다.
저번에 선서하신 이관례 스텔라님.이명희마리아님.이유민 소피아님 축하 드립니다^^
성모님의 사랑과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 새 단원으로서의 여정에 힘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검색
지혜의샘Pr. 레지오 단원 선서식이 2026년 6월 18일에 있었습니다.
이명희마리아.이유민 소피아 두 분이 선서를 하였습니다.
저번에 선서하신 이관례 스텔라님.이명희마리아님.이유민 소피아님 축하 드립니다^^
성모님의 사랑과 은총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 새 단원으로서의 여정에 힘이 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