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정공간만들기(한국미술치료상담학회)

작성자한찬우/동서대|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0

[1단계: 감정표출단계]

의식적으로 그리지 않고 마음 속에 있는 감정들을 자유롭게 표현해보았다.

 

[2단계: 감정해체단계]

종이를 뜯어내는 방식으로 분해시키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한 것 같다.

 

[3단계: 재구성/재경험/재인식 단계]

휘게(Hygge)

이불에 꽁꽁 싸맨 '나'를 표현하였다. 가끔은 아무생각 없이 나 혼자 이불 안에 들어가서 보내는 시간들이 아늑함과 안정을 가져다주고 나만의 공간이라는 인식이 크게 들기에 이러한 작품으로 만들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