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정공간만들기(한국미술치료상담학회)

작성자곽소원/동서대|작성시간26.06.13|조회수13 목록 댓글 0

[1단계: 감정표출단계]

종이에 그림을 그리면서 스트레스와 답답함이 조금 해소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자유롭게 그리면서 평소 말로 표현하지 못했던 감정을 나타낼 수 있었습니다.

[2단계: 감정해체단계]

그린 것을 찢는 과정에서 쌓여 있던 부정적인 감정을 해소하는 것 같았습니다. 종이가 여러 조각으로 나뉘는 모습을 보며 복잡했던 생각과 감정도 함께 정리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단계: 재구성·재경험·재인식 단계]

작업 제목: 행복이 가득한 집

집은 제가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힘들거나 지칠 때 돌아와서 안정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행복한 공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