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단계: 감정표출단계]
내 마음속은 어떻게 생겼을까 생각하며 그렸습니다. 둥근 부분도 있고 각지고 뾰죡하며 얼룩이 지기도 했지만 조화롭다고 느껴졌습니다
[2단계: 감정해체단계]
종이를 찢으니 자유로운 느낌을 받아 재미있었습니다. 내 마음이라고 생각했던 종이가 찢어져 원래의 형체에서 벗어나니 어떤 모습으로든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겠다 생각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3단계: 재구성/재경험/재인식 단계]
작업제목: 안정감
행복한 공간인 이유: 나만 있을 수 있고, 주변이 막혀있기 때문이다.
나의 분신(종이인형)이 위치한 곳이 가장 행복한 느낌이 드는 이유: 주변이 막혀있어서 마음이 편하기 때문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