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감정 공간 만들기

작성자손세은/동서대|작성시간26.06.16|조회수8 목록 댓글 0

[1단계: 감정표출단계]

거칠고 다듬어 지지않은 터치로 내면의 분노와 스트레스를 격하게 표출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스트레스가 풀리는 것을 느꼈습니다.

[2단계: 감정해체단계]

 부정적인 감정이 표현되어 있는 종이를 찢으며 자유로움과 해방감을 느꼈습니다.

 

[3단계: 재구성/재경험/재인식 단계]

저에게 있어서 가장 행복한 공간은 고요하고 잔잔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가장 고요하고 잔잔한 망망대해를 표현해보았습니다. 저의 분신이 위치한 곳이 가장 행복한 느낌이 드는 이유는 잔잔한 바다위에 유유히 떠다니는 배 한척위에서 여유로움과 평정심을 찾을 수 있기때문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