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공지 및 일반행사

<< 6월 이화회 모임 결과 보고 >>

작성자강순구|작성시간26.06.10|조회수115 목록 댓글 1

6월 이화회 정기모임에 많은 동기들이 참석 하였습니다
<참석동기명단>
곽영찬 권영한 김병진 김선근 김영경 김재효 김정호 김종걸 김종택 노재현 류효범 박명흠 박선근 손병학 유석형 윤종선 윤준한 이영수 이원덕 이명화 이재일 이천석 이희달 장용수 전광석 전인수 최성득 (총 28 명)

1. 일시: 6월 9일 화요일 12시(점심)

2. 장소: 오대산(한정식)

3. 회비: 2만원
4. 진행(강순구부회장)
*회장 인사
*10분스피치:
김종걸 교수 :마음챙김 명상
김재효 원장:6.3 지선이후 국내외정세
*식사및 교류의 시간
*마무리

*다음 모임 : 8월 11 일(저녁식사)

2026년 6월 9일
경북중고등학교 제51회 재경 동창회
회장 손병학
부회장 류효범(월례회 담당)

<정산내역>
회비수입 : 560,000원
지출내역 :
*식대 :639,000원
*봉사료:30,000원
*복사비 :15,000원

ㅡ ㅡ ㅡ ㅡ ㅡ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https://youtube.com/shorts/quok40N5G3U?si=hXJBQbLgweb3IaRk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