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블루스 실전반

26.6/8(월) 블루스 실전7과정 1교시 수업후기 및 동영상

작성자다이사트|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0

26.6/8(월)  블루스 실전7과정 1교시 수업을 영등포공고에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새로 미국부부님이 월요일로 오셔서 반가웠구요.

오늘은 산타님이 맛있는 피자 두판을 가져오셔서, 더욱 즐거운 수업이 되었습니다.

블루스 실전과정 1교시는 기본과정 루틴 새로 나가고 자율댄스를 했네요.

오늘 배운 수업 동영상을 참고하시고, 자유롭게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