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6/22(월) 블루스 실전7과정 3교시 수업도 열심히 참여해 주셨습니다.
오늘은 지산님이 맛있는 바나나를 가져오셨고,
미리내님이 몽골과 시안을 다녀오면서 맛있는 과자와 초콜렡을 가셔오서셔 더욱 즐거운 수업이 되었네요.
감사드리구요,
블루스 수업은 루틴 "다이아몬드 1,2,3번"을 새로 나갔습니다.
지터벅은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아 지난 시간까지 배운 내용을 계속 복습만 하고, 자율댄스를 했네요.
결석하신 분들은 오늘 배운 수업 동영상을 참고하시고, 연습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