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작품교정방

6월정기오참모임

작성자辰泉(具滋文)|작성시간26.06.07|조회수218 목록 댓글 0

경북중고 제40회 서울 동기회
2026년 6월 정기오찬 모임 안내


서울동기회 회원님 여러분!


안녕하셨습니까?
이제 어제 망종(芒種)입니다 햇보리를 베고 모를 심을 계절이 접어들고 있습니다.

지난 3월 변경 결의된 계획에 따라 2/4분기 정기오찬 모임을 가짐니다. 자주 참석하고 만나고 웃고 즐기고 담소를 나누어야 생활이 건강해집니다. 가까운 동문들과 연락하여 함께 참석해 주십시요. 지난 3월에도 많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6년도 6월 정기오찬모임을 다음과 같이 갖고저 하오니 모두 참석하셔서 동기회 발전과 우정의 꽃을 피우는 한마당을 마련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 다 음 
일 시 : 2026년 6월 19(금) 11:30 (시간 엄수)
장 소 동보성 강남점 연회장 (☏ 02-587-8000)
(2호선 선릉역 번출구 샹제리제센터 2)


동기 여러분많이 참석하여 주시고회원 상호간의 친목과 서로 간의 지식 및 정보를 공유하는 화합의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동기 회원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6년 06월 06


         경북중고 제40회 서울동기회 회장 김 명 곤 드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