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는일 없이 바뿌네요
17일 수요일 밤에는 모니터 받침대
조립해 달란분이 있어서 해주고
18일은 싱크대 냄새난다고하셔서
S트랩 끼워 드렸구요
19일 어제는 싱크대도 너무
지져분 하다해서 손좀 봐드렸네요
습해서 곰팡이 피고 싱크대
고정해둔곳도 다 떨어지고 해서
지져분해진것들 다 처치하고
새로 이뿌게 해드렸답니다
이거하고나니 환풍기 교체해 달라하셔서
환풍기도 함께 교체 했었구요
오늘은 비오는데 벽걸이 tv 교체해
달라해서 가보니 고정대가 전혀 안맞고
고정대 다른걸로 바꿔야 하는데
바꿀려면 아주 대공사가 들어가야하니
있던 고정대에 평철로 틀을짜서
고정해주면 좋을것 같아서
잔대가리 굴려서 평철사러 갔더니
도로가에 풀밭에 이런게 버려져 있더군요
그래서 이걸로 딱 좋을듯 해서 이것만
주워서 틀을 짰답니다ㅎㅎ
젤 먼저 이리 데서 고정하고
이렇게 조립해서 있던 거치대에 부착했네요
완전 좋게 되서 맘에들어 하시데요
시작 전부터 8만원에 해드린다고
약속했는데 일 마치고 너무 맘에 든다고
커피 마시라고 9만원을 주시데요ㅎㅎ
너무 감사히 잘 받아왔답니다
고추 8개 심어진거보니 고추가
많이 컸데요
그래서 네개 따왔어요
시골에서 농사지은 찰흑미랑 귀리~^^
콩을 몰르고 깜빡~^^*
채소들 잔뜩 넣고 고기는 조금넣고
볶았죠ㅅㅎㅎ
이렇게 해서 점심 먹었는데 너무 잘먹어서
저녁밥은 바나나 하나로 때윘답니다^^
낼은 지난번에 했던 아파트 출입문
도색하러 간답니다~^^*
평안한 밤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