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지회(회장 이진형)는 2025년 12월 31일(15:00~17:00) 지회 사무실에서 송년 다과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다과회에는 고문, 집행위원, 써클장, 사랑방 방문회원 등 35여 명이 참석하여 한 해를 돌아보고 마무리하는 뜻깊은 송년의 시간을 가졌다.
이진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해 최우수지회 선정, 경북지회 신설, 전우회장배 기우회 우승 등 빠르게 달려온 세월만큼 여러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데 대해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또한 한시회, 산악회 등 동호인 서클의 주도적인 활동으로 지회가 더욱 활력 넘치게 운영될 수 있었음을 강조하며, 새해에도 ‘함께하는 삶’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호인들의 지속적인 역할과 협조를 당부하였다.
이어 은종일·장해균 고문은 전우회를 잘 이끌어 온 데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전우회원들이 건강관리에 힘써 오랫동안 함께 송년 다과회를 이어가기를 바란다는 내용의 송년 건배사를 하였다.
이후 참석 회원들은 준비된 과메기, 떡, 사과 등 다과를 나누며 서로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화기애애한 송년의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제공된 사과는 영천에 거주하는 박장문 운영위원이 송년 다과회를 위해 직접 보내주어 더욱 의미를 더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