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무임승차 연령이 65세에서 70세로 바뀐다는데 정확히 언제부터 적용되는 건가요?
대구는 이미 매년 1세씩 올리는 방식으로 시행 중이고 서울시도 검토 중이라고 하더라고요.
만 65~69세 어르신들은 혜택에서 빠지게 되는데,
이 경우 시내버스 교통비를 연간 최대 20만 원까지 캐시백으로 돌려받는 대체 지원책이 연동된다고 합니다.
아직 고시 발표 전이니까 지금 65세 이상이신 분들은 미리 우대 교통카드 발급해 두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시행 시기랑 카드 발급 방법 정리된 글 댓글에 남길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