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비가 오네요.
오랜만의 빗소리가 어둠속에도 가득합니다.
잘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무량/유석순 좋지요~^^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곧 선선한(?) 곳으로 떠날 예정입니다~ㅎ -
작성자흰머리/안종은 작성시간 26.06.21 다녀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무더위에 건강하십시요.
-
작성자린우/이영예 작성시간 26.06.21 굿모닝
비온뒤맑음 차암 맑다 -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부도 함. 가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