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직장근처에서 찍었네요. 새벽에 출근해서 매일 30분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디그니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포토인의 마스코드인데.. 다시 살려야지 ㅎ
-
작성자꿈꾸는사람/신지원 작성시간 26.06.09 우와 매일 30분씩~!!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디그니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일광욕도 할겸해요 ㅎ
-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시간 26.06.09 이쁜 꽃들이 가득한 아침을 즐기시는군요.
멋진 아침의 시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그니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사실 요즘 잠이 안와 멜라토닌 합성목적도 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