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인 메인갤러리

지난 5월의 인상적인 꽃 2탄

작성자디그니티|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6

전부 직장근처에서 찍었네요. 새벽에 출근해서 매일 30분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디그니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포토인의 마스코드인데.. 다시 살려야지 ㅎ
  • 작성자꿈꾸는사람/신지원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매일 30분씩~!!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디그니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일광욕도 할겸해요 ㅎ
  • 작성자도전/조병주 | 작성시간 26.06.09 이쁜 꽃들이 가득한 아침을 즐기시는군요.
    멋진 아침의 시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디그니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실 요즘 잠이 안와 멜라토닌 합성목적도 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