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대교 야경
청담대교 2009.08.08
오래된 창고들을 보니
필카를 곱게 포장해 구석에 던지고 담았던
디카의 사진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네요.
야경의 빛갈림 사진이 유행하던 시기 한강 대교의 출사는 단골 메뉴였습니다.
.
2009 0f memories
가끔씩 지난 시간들을 찾아보려 합니다.
포토.인
우리들의 일어버린 시간들을 찾아서
언젠가는 우리 모두의 두손에 카메라를 들고 추억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량/유석순 작성시간 26.06.20 형님이 드론만 갖고 노시니까 글츄...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그런가요~ㅎ
반성해야 겠습니다~~~😂 -
작성자만우절/우영희 작성시간 26.06.21 늘 그리운 한때 입니다. 청담대교 갔던 기억 저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지요.
한번 쯤은 다들 다녀오셨을겁니다. -
작성자시로/이종국 작성시간 26.06.21 2009년이라~~ 추억의 감성이 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