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포토인 메인갤러리

2009 0f Memories

작성자도전/조병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5

 

 

#청담대교 야경

 

청담대교 2009.08.08

 

 

오래된 창고들을 보니

필카를 곱게 포장해 구석에 던지고 담았던 

디카의 사진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네요.

야경의 빛갈림 사진이 유행하던 시기 한강 대교의 출사는 단골 메뉴였습니다.

.

2009 0f memories

가끔씩 지난 시간들을 찾아보려 합니다.

포토.인

우리들의 일어버린 시간들을 찾아서

언젠가는 우리 모두의 두손에 카메라를 들고 추억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무량/유석순 | 작성시간 26.06.20 형님이 드론만 갖고 노시니까 글츄...ㅎㅎ
  •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런가요~ㅎ
    반성해야 겠습니다~~~😂
  • 작성자만우절/우영희 | 작성시간 26.06.21 늘 그리운 한때 입니다. 청담대교 갔던 기억 저도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도전/조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지요.
    한번 쯤은 다들 다녀오셨을겁니다.
  • 작성자시로/이종국 | 작성시간 26.06.21 2009년이라~~ 추억의 감성이 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