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 : 불기2570년(서기2026년) 6월 21일 일) 14:00~15:30
장소 : 신령 일승사(항공팀)
참석자 : 허대수교육팀장, 제31기 1차합격자, 행사지원 한담팀장, 화랑선원팀 정법행팀장 및 팀원, 항공팀원 8명
내용 : 일승사가 어디쯤일까~? 그리고 어떤 모습일까~? 언떤 방식으로 진행할까~? 기대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 갔다.
31기 1차합격자분들과 여러차례 통화를 거친 후 일승사에 도착하였다.
항공팀원들은 한분 한분 손을 잡으며 반겨주셨으면 법당 내부는 특이하게 자그만한 법당에 의자를 비치하여 병사들의 불편함을 덜어준듯 하였다.
정확히 14시가 되자 병사들은 법당을 찾았고, 왼쪽 의자에는 병사들이, 오른쪽 의자에는 31기 1차합격자들이 자리를 채우고 한글로 예불(오분향례, 칠정례), 반야심경, 보현행원, 설법, 사홍서원, 산해가 순으로 법회를 마치고 병사들은 준비한 간식을 받아 생활관으로 돌아갔다.
의자를 뒤로 미루고 포교사들과 1차 합격자들은 둘러앉아 담소를 나누며 각자 자기소개도 하였다.
마지막으로 교육팀장님께서 2차 평가가 얼마 안 남았으니 그동안 준비한 과제를 체크하여 한분도 빠짐없이 좋은 성과로 백양사에서 단복을 착용하시길 바란다는 말씀을 전하고 마첬다.
샌드위치 맛있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