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월례회 후기
-일시:2025년 6/18(목)저녁7시
-장소:양덕동 청록담복어
-동참자:유숙희,송경규,심용찬.
윤성호,이명우,이명숙
박해영,조미란,권성철(9명)
기타 안건 및 토의사항
- 분야별 연수시 팀별 이동 당부
- 정애원 봉사때 예포들 참관 예정
- 황련팀 법인명의 통장 지속 사용
식당에서 나와 근처 소디스란 커피숍으로 이동하였는데 날씨가 너무 좋고 차도 맛있었는데다가 찻집을 통채로 빌려 조금은 큰소리로 눈치 보지 않고 담소를 나누었습니다. 불경얘기,진언얘기 등 무릉도원에서 이태백이 놀다 갔을 정도로 웃음꽃이 피어났습니다
찻집을 나오면서 얼핏 야유회 얘기가 나왔는데 추진해보라는 팀장님의 경쾌한 말씀에 힘입어 가을에 단풍구경 추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참석 못한 도반님들!
담달에 꼭 뵙도록 해요~
성불하십시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