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염불포교 황련팀

염불포교 황련팀 6월 정애원법회

작성자10기 반야행 유숙희|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0

●정애원 봉사 후기
-일시:2026년 6/21(일)14시
-장소:청하면 정애원
-동참자:유숙희,이명우,심용찬,추형 호,최은애,고시옥,박해영,이명숙,조미란,권성철(총10명)

이번 정애원 봉사는 예비포교사님들과 함께
하는 뚯깊은 법회였습니다.
어제 분야별 연수에 이어 정애원 봉사까지 고단함도 마다않고 참여해주신 팀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법회를 마치고 선재봉사단과 포항예술국악단의 국악공연으로 정애원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휠체어에서 일어나서 덩실덩실 춤추시는 모습을 보고 가슴속 깊이 뭉클한 것이 올라오고 콧날이 찡했습니다
나만 그런건 아니겠죠~

정애원 봉사를 마치고 예비포교사들과 황련팀과 상견례 자리를 청하면에서 젤 영양이 좋은 정재호 당뇨빵집에서 가졌습니다

황련팀장님 말씀을 줄이면 남은 연수 마무리 잘 하시고 연수기간 동안 자신과 맞는팀을 선택하세요란 말을 필두로 서로 인사를 나눈 후 다과를 마시면서 담소를 나눈 후 헤어졌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예비포교사들의 선택만이 남아 있습니다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했거나 참석했거나 모두 같은 마음입니다

성불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