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군포교 구미팀

불기2570년 6월21일 군포교 구미팀 포교활동

작성자18기/진수/이근균|작성시간26.06.21|조회수36 목록 댓글 4

□ 2026년 6월21일 군포교 구미팀 포교활동

⊙ 법회일시 : 2026. 6.21(일)10:30

⊙ 법회장소 : 낙동강부대 내 관심사

⊙ 법문 : 진수 이근균

⊙ 집전 : 도경심 임성련

⊙ 참석인

  - 동참포교사 : 4명(수지 박귀남, 도경심 임성련, 지하 장석남, 진수 이근균)

  - 참석장병    : 7명 

⊙ 공양물 및 간식 : 피자, 메론, 바나나

⊙ 공양물 및 간식보시 : 피자 및 바나나(월담스님),메론(도경심)

⊙ 법문내용 : 부처님오신날을 맞이하여 붓다가 선언한"천상천하 유아독존 삼계개고 아당안지"의미설명

   - 6걸음과 7걸음의 차이 등 설명

   - 붓다가 이 세상에 온 것은 인간존엄과 자아존중을 선언헀다.  

 ps : 관심사 밖에 추가 연등달기 운력 실시 및 불자 전역(최운제 병장)병 불교성전 전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1기/지명/이경열 | 작성시간 26.06.21 선배님~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25기/심우/김태근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습니다 _()_
  • 작성자20/정법안/최순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22기/진불심 /김은희 |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