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70년 6월 둘째주 지역봉사 대관음사 구미팀 활동보고

작성자22기/대덕화 김영순|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3

1. 일시: 불기 2570년 6월 10일 수요일
2. 장소: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구미도량
3. 팀활동내용:재적사찰인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 구미도량에서 저녁예불 (집전자:오경예 대덕화)을 올리고 *해문스님의 금강삼매경 *수업에 오시는 도반님들이 편안하게 수업을 받을수 있도록 좌복과 책상을 정리하고 18시30분부터 20시까지 출석체크와 유인물 배부을 하고 수업후 뒷정리를 하였다.

4. 동참포교사 : 권재욱 재원/오경예 대덕화 /김영순 대덕화/박세헌 정심행/장재목 태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기/심우/김태근 | 작성시간 26.06.12 수고많으셨습니다 관세음보살 _()_
  • 작성자20기/만덕화/ 최순덕 | 작성시간 26.06.12 관세음보살()()()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19기/개선화1/박해랑 | 작성시간 26.06.12 수고하셨습니다.
    관세음보살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