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염불포교 구미팀

염불포교 구미팀 문상염불

작성자30기/덕수/황병삼|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1

 

일시 : 2570년 06월 20일

장소 : 구미 차 병원

참석 포교사 : 서부총괄 염불팀

이근수 보리심 회장님의 망부 유광웅님의 극락왕생을 빌고 왔습니다

서부총괄팀  포교사 모두 극락왕생을 빌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기/ 선각/ 안정영 | 작성시간 2시간 30분 전 new 수고하셨습니다 ~^^
    다시한번 영가님의 극락왕생 발원 합니다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