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농촌체험학교
회원274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안녕하세요 처음 방문합니다. 송종대 강사님(삼장님) 덕택에 카페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사랑방글들도 재미있고 다정한 마음이 느껴져 옵니다. 가끔씩 인사드리겠습니다.수고하세요
작성자
구선양
작성시간
08.06.26
^^ 책 잘 읽고 있습니다. 정말 종화가 쓴 글 있네요... ㅎㅎㅎ 반가워라~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8.06.17
세종대왕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제가 누구냐고요? 농촌사랑지도자 연수원에서 책을 탐냈던 여인네라오.. 책좀 보내주시구랴.. 돈은 송금하겠슴..연락처 전북진안군 안천면 노성리 337-1 배민경 011-675-6090
작성자
해현팜
작성시간
08.05.29
^^ 대구달구벌종합복지관에 이남경입니다~잘지내시죠~?^^항상 여름캠프하면 교촌에서의 1박2일을 떠올린답니다~ 평소 캠프를 싫어했던 친구도 교촌엘 한번 다녀와서는 캠프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다면서 어머님들께서 더 좋아하셨답니다~ 이건 인사차 드리는 말이 아니라~정말 좋아하셨답니다~^^ㅎㅎ올해도 찾아갈까하는 생각에 우선 날짜부터 조정해볼려구 전화드렸는데.. 8/18부터 떠날 캠프를 갑자기 복지관 사정상 8월21-22일로 가게되었답니다.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해야 될 것같어요~^^ 종종 들려 안부 여쭙겠습니다. 그럼 건강하시시구 늘 웃는날 되셔요~ ^^
작성자
경이
작성시간
08.05.28
안녕하세요. 대구에 있는 성서종합사회복지관 정미애입니다. 몇해전에 캠프를 갔었는데, 기억을 하실런지요^^ 이번에 한번더 방문을 하고싶은데, 게시판에 있는 예약된 날짜 외에는 가능한건지 궁금하네요.(7/31~8/1 or 8/13~8/14) 인원은 120명 정도입니다. 답변주세요..전화를 안받으시더라구요^^
작성자
정미애
작성시간
08.05.16
남산기독복지관 아동전통문화캠프 신청합니다.... 8월 21-22일... 참석인원 최고 90명... 가능하죠?ㅋㅋㅋ
작성자
김성곤
작성시간
08.04.29
늦은 밤이지만 안녕~ 인사합니다. ^^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8.04.28
^^ 우왕~~~ 봄이당.....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8.03.31
종대형~~~놰 아직 겨울인거양....^^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8.03.25
봄이 기다려 집니다...교촌 홧팅하세요...
작성자
토마스 박동규
작성시간
08.03.04
춥죠? 저는 잘지냅니다. ^^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7.12.07
ㅎㅎㅎㅎㅎㅎㅎㅎ
작성자
김경집
작성시간
07.07.11
겨울캠프 합시당!!!! ^^ /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6.12.01
^^ 낭낭낭...이제 12월 한달 남았네요.... 기억 저장이 너무 안되오...ㅠ.ㅜ;;;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6.12.01
주인장님.... 잘 들렀다 갑니다. 하나하나 보려면 한참을 다녀야 겠네요... 다시오겠습니다.
작성자
하늘하늘
작성시간
06.11.16
오는것도 감당하기 힘듬, 8월 19일-20일 안오시나! 보고싶소
작성자
체험학교
작성시간
06.07.12
흠흠....설날이후 다시 인사드립니다...^^ 여름에 캠프 안하요?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6.07.12
설날 즐겁게 보내세요^^
작성자
먼산
작성시간
06.01.29
저 한철인데요 선생님요
작성자
연사랑
작성시간
06.01.18
하루를 줄이다 보니 미처 조치 못했습니다.
작성자
송종대
작성시간
05.12.1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