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머스미 작성시간 26.06.06 묵묵히 주변 산우님들을 알뜰하게 챙겨주시는
센서님께 항상 고마움과 감사한 맘 입니다.
오름길 땀 깨나 흘리셨죠??
참 덥더라구요.
상무봉을 지나 정상으로 가는 데크길 능선은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은것 같았습니다.
확트인 조망과, 거기다 시원한 바람까지.....
함께 해 주시고,
옆 산우님들 좋은 모습까지 남겨 주셔서
따따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또 담 산행에서도
좋은 모습들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만세만세.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움이 가득
행복이 가득
사랑이 가득
풍광 인물 좋습니다
건강하세요 센서형님
만세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