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북 문경 오정산 고모산성 토끼비리! (2026.06.04)

작성자sensor|작성시간26.06.05|조회수9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머스미 | 작성시간 26.06.06 묵묵히 주변 산우님들을 알뜰하게 챙겨주시는
    센서님께 항상 고마움과 감사한 맘 입니다.
    오름길 땀 깨나 흘리셨죠??
    참 덥더라구요.
    상무봉을 지나 정상으로 가는 데크길 능선은
    그에 대한 보상을 받은것 같았습니다.
    확트인 조망과, 거기다 시원한 바람까지.....
    함께 해 주시고,
    옆 산우님들 좋은 모습까지 남겨 주셔서
    따따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또 담 산행에서도
    좋은 모습들 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만세만세. |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움이 가득
    행복이 가득
    사랑이 가득

    풍광 인물 좋습니다

    건강하세요 센서형님

    만세만세!!!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