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도심의 열기에서 벗어나
그늘진 숲길산행 여유롭고 좋았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세만세. 작성시간 26.06.20 이뿐사진 폼난사진 아름답고 풍광좋고
생생한 모습 산책길
좋고 감사해요
건강하시고 멋나게 삽시다
만세만세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만세님의 호탕한 웃음소리 들으며
즐거운 산행했어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안전산행하세요~~
-
작성자머스미 작성시간 26.06.20 산행 시작 할 때는 도심의 열기가 있어
얼마나 땀을 흘릴까 하는 맘이었는데,
숲 그늘속이라 좀 덜 흘린것 같았고,
정상부에서 그래도 션한 점심시간을
가진것 같습니다.
도심을 가로 질러 융.건릉 주차장에 도착하니
땡볕의 열기는 절정인 시간대,
융.건릉 경내의 고목이 된 소나무 숲길에서 슬픈 역사의 숨결을 느끼고 온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속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항상 대장님 덕분에 편한산행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말하기도 이제는 식상하네요~^^
산우님들 챙기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