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성 칠보산!

작성자은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43 목록 댓글 4

뜨거운 도심의 열기에서 벗어나
그늘진 숲길산행 여유롭고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세만세. | 작성시간 26.06.20 이뿐사진 폼난사진 아름답고 풍광좋고
    생생한 모습 산책길

    좋고 감사해요

    건강하시고 멋나게 삽시다

    만세만세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만세님의 호탕한 웃음소리 들으며
    즐거운 산행했어요~^^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안전산행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스미 | 작성시간 26.06.20 산행 시작 할 때는 도심의 열기가 있어
    얼마나 땀을 흘릴까 하는 맘이었는데,
    숲 그늘속이라 좀 덜 흘린것 같았고,
    정상부에서 그래도 션한 점심시간을
    가진것 같습니다.
    도심을 가로 질러 융.건릉 주차장에 도착하니
    땡볕의 열기는 절정인 시간대,
    융.건릉 경내의 고목이 된 소나무 숲길에서 슬픈 역사의 숨결을 느끼고 온것 같습니다.
    더운 날씨속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항상 대장님 덕분에 편한산행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는 말하기도 이제는 식상하네요~^^
    산우님들 챙기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