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오후 2시 넘어서 오늘도 시간이 남아 컨디션을 최악 이지만 몸이라도 풀겸해서
오랜 만에 헬스장에 가본다
지금 쯤은 에어컨 작동 했겠지 하늘 마음으로 갔지만 이런 창문만 열려 있네
이러면 산에서 뛰는게 더 시원 하겠네 젠장
다음검색
21일 오후 2시 넘어서 오늘도 시간이 남아 컨디션을 최악 이지만 몸이라도 풀겸해서
오랜 만에 헬스장에 가본다
지금 쯤은 에어컨 작동 했겠지 하늘 마음으로 갔지만 이런 창문만 열려 있네
이러면 산에서 뛰는게 더 시원 하겠네 젠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