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정기모임 사진

작성자김동주|작성시간26.06.05|조회수16 목록 댓글 1

    2026년 6월 정기 모임에 동기생 28분이 참석하였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동기회가 더욱더 활성화

    되는것 같아 다행이며 고맙습니다

     오늘  특히 지형수 동기생이 오랜만에 참석하여

    동기회 활성화 기금 10만원을 찬조 했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나와 장수모임으로

     활성화 되길 소원 합니다

 

               2026.6 월 정기모임  사진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호 | 작성시간 26.06.05 고생했어요!
    동기생 여러분 건강하고 복받으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