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정기 모임에 동기생 28분이 참석하였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동기회가 더욱더 활성화
되는것 같아 다행이며 고맙습니다
오늘 특히 지형수 동기생이 오랜만에 참석하여
동기회 활성화 기금 10만원을 찬조 했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나와 장수모임으로
활성화 되길 소원 합니다
2026.6 월 정기모임 사진 입니다
다음검색
2026년 6월 정기 모임에 동기생 28분이 참석하였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동기회가 더욱더 활성화
되는것 같아 다행이며 고맙습니다
오늘 특히 지형수 동기생이 오랜만에 참석하여
동기회 활성화 기금 10만원을 찬조 했습니다
모두들 건강한 모습으로 자주 나와 장수모임으로
활성화 되길 소원 합니다
2026.6 월 정기모임 사진 입니다